kt 금호렌트카 공식파트너
10&2(텐투) / 센터링
홈 > 교재소개 > 10&2(텐투) / 센터링

본문

  • [10&2 (텐투)] 수학Ⅰ
  •  2015 교육과정
  •  유형별 문제로 교과서 개념을 확실히 다져주는 단기완성 교재!
  •  유형문제 10강 + 기출문제 2강으로 구성


  
  
  
◆ 이 책의 특징
☆ 교과서 개념을 유형별로 정리한 교재
- 교과서의 개념을 바탕으로 하여 유형별로 구성한 단기특강 교재입니다. 난이도가 쉬운 개념 확인 문제부터 난이도가 어려운 최상위권 문제까지 단계별로 코너가 구성되어 마무리 학습에 적합하게 만들어진 교재입니다.
☆ 기본 10강으로 구성되어 방과후 또는 방학 때 보충수업에 적합한 교재
- 유형별로 구성한 10강으로 교과서의 개념을 완벽히 정리할 수 있는 단기특강 교재입니다. 필요에 따라 기출문제로 구성한 2강을 보태어 개념을 다지는 마무리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 학기중의 방과후 또는 짧은 방학의 보충수업 시수에 적합하도록 분량을 맞춘 교재입니다.
 
 
◆ 이 책의 구성
☆ 개념 확인 문제
- 단원을 시작하기 전에 알아 두어야 하는 기본 개념을 잘 이해하여 필수적인 계산 문제들을 능숙하게 풀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. 수학적 기본 실력을 튼튼하게 쌓아야 보다 난이도 있는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. 핵심 개념을 사용하는 기본 문제를 정확하게 풀 수 있도록 연습해 두세요.
☆ 유형 확인 문제
- 각 단원을 4개의 핵심 유형으로 나누어 유형별 개념 정리, 유용한 문제 해결 팁인 PLUS강의를 실었습니다. 또한, 각 유형별로 꼭 풀고 가야 하는 대표예제를 수록하였고 함께 풀어 보아야 할 문제들을 엄선하여 선별하였습니다.
☆ 최상위권 문제
- 보다 난이도 있는 문항들을 풀어 볼 수 있도록 각 단원별로 5문항 정도를 선별하여 수록하였습니다. 깊이 있는 수학적 문제해결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차근차근 풀어 보세요.
☆ 학력평가 대비 기출문제
- 각 단원별로 학력평가의 기출문제를 풀어 보면서 실력을 점검하고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. 1회는 지수~지수함수와 로그함수의 활용, 2회는 삼각함수의 뜻과 그래프~수학적 귀납법 단원의 기출 문제들로 구성하였습니다.
 
 
◆ 차례
   제1강 지수
   제2강 로그와 상용로그
   제3강 지수함수와 로그함수
   제4강 지수함수와 로그함수의 활용
   제5강 삼각함수의 뜻과 그래프
   제6강 삼각함수의 활용
   제7강 등차수열
   제8강 등비수열
   제9강 합의 기호 Σ
   제10강 수학적 귀납법
   학력평가 대비 기출문제 1회
   학력평가 대비 기출문제 2회

첨부파일

업체명: 도서출판 아름다운샘 주소: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안로 156(길동) 우주빌딩 6층
고객센터: 02-892-7878 이메일: assam7878@hanmail.net
Copyright ⓒ www.a-ssam.co.kr All rights reserved.
관리자로그인 현대이지웹 바로가기